쏘카를 견인해야 할 땐
어디에 전화해요?
많이 다치진 않으셨나요? 아래로 전화해 주시면 사고 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견인 차량을 저희가 배정해 드릴게요.
쏘카 사고 접수 : 1661-4977 365일 24시간 사고 접수 전용으로 운영하는 핫라인입니다
곧 반납해야 하는데 어쩌죠?
더 이상 쏘카를 이용할 수 없을 땐 바로 반납 처리해 드려요. 연장 요금이나 페널티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🙂
렉카가 여러 대가 오면 어떡해요?
견인 차량이 오면 쏘카에서 온 업체가 맞는지 확인하세요. 다른 업체에서 쏘카를 가져가면 불필요한 비용이 추가될 수 있어요.
뭐라고 거절해야 할지 모르겠어요.
교통에 방해된다거나 안전을 위해 차부터 옮기자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. ‘보험사에서 이미 오고 있어서 괜찮다’고 말씀하시면 돼요.
혹시나 강제로 끌고 가면요?
강제로 견인하는 경우에는 꼭 영상을 촬영해 증거를 남겨두세요.
당시에 사고로 인해 의사 표현을 할 수 없었다면 국토교통부에서 고시한 표준 요금표(링크)와 영수증을 비교해 보세요.
요금이 과하게 청구되었다면 관할구청이나 소비자상담센터(국번 없이 1372)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요.